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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하단 타임라인에서 시작부분 선택 > 왼쪽상단 pise mode > 뼈를 선택후에 > 마우스 우클릭(단축키 i) > Location , Rotation & Scale선택
2. 시작점에 키프레임이 생기면, 다음 프레임에 오브젝트를 움직여서 똑같이 i를 눌러서 키프레임을 추가해
작업하면 되지만, 여기서는 편하게 Auto Keying을 사용해서 작업한다.
Auto Keying을 누르고 뼈를 움직이면 키프레임이 자동으로 생성된다. 간단하게 40프레임 정도에 팔을 움직여봤다.
3.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잘 움직이는지 확인했다면 애니메이션을 내보내 보자.
우측탭의 output properties > Output 에서 저장할 위치확인 > File Format을 비디오 형식으로 바꿔준 후
4. 상단 메뉴의 Render > Render Animation (crtl+f12)를 해주면 완성.
#blender
#블렌더
#블렌더 애니메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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